[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아쿠아플라넷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와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쿠아플라넷 63은 온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나들이 장소로 정평이 나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도심 한가운데서 동화 속 아름다운 인어공주들을 만나볼 수 있는 환상적인 머메이드쇼를 매 시간 진행하고 있으며, 수달, 펭귄, 가오리, 물범 등 다양한 생물들과 함께하는 피딩쇼와 생태설명회를 준비했다.
더불어 50만명의 관람객을 동원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화제의 전시 63아트 ‘맥스달튼展’이 오는 6월 30일 종료됨에 따라 고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전시회를 재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권 1+1 행사를 진행하며, 아쿠아플라넷 63도 입장할 수 있는 종합권으로 전환 시 30% 할인 가능하다.
아쿠아플라넷 광교에서도 머메이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아쿠아리움 속 숨겨진 비밀의 공간에서 나타나는 신비로운 인어공주의 전설을 엿볼 수 있다. 샌드타이거 샤크 수조 앞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마술쇼와 가오리와 함께 춤을 추는 아름다운 수중발레쇼 역시 놓칠 수 없는 볼거리다. 연인, 친구뿐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즐길만한 콘텐츠인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카페와 투명보트 체험도 가능하다.
최근 성황리에 종료된 tvN드라마 '눈물의 여왕' 촬영지인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는 따뜻한 봄을 맞이한 일산의 바다와 정글을 한 눈에 즐길 수 있다. 평온했던 바닷속 트라이톤 왕국의 사랑스러운 에리얼 공주가 등장하는 머메이드쇼와 물 위를 걷는 듯 스릴 가득한 투명보트 체험, 귀여운 동물 친구들의 생태설명회, 옥상 스카이팜에서 건초체험도 진행한다.
더불어 아쿠아플라넷 일산과 광교에서는 15일 스승의날,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하나카드 H point, LG U+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쿠아플라넷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친구들, 연인들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를 준비했다”며 “사랑하는 사람과 아쿠아플라넷에서 봄나들이를 즐기고 행복한 추억도 많이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