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H, '가정의 달' 맞아 지역아동센터 아동 초청 문화행사 개최


[아이뉴스24 이수현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3일, 가정의 달을 기념해 경남 진주 LH 본사에서 'LH에서 행복을 만나다!' 문화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3일 경남 진주 LH 본사에서 진행된 'LH에서 행복을 만나다!' 문화행사에서 아이들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H]

행사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진주지역 아동들에게 다채로운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되고 있다. 올해도 지역아동센터 아동 등 600여명을 초청해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실내공연이 포함된 기념행사와 LH 본사 사옥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부대행사로 구성됐다. 공연 사회는 개그맨 김용명과 KBS 진주 아나운서 안유리가 맡았다.

기념행사는 △ 문준호 마술사의 마술쇼 △ MC 김용명의 행복 레크레이션 △ 아카펠라 공연 △ 역사적 소재를 다룬 가족뮤지컬 웃는 아이팀의 '단지동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돼 아동들에게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부대행사로는 △카네이션 만들기 △VR 체험존 △인생네컷 부스 △네임스티커 만들기 △먹거리 존 등 아이들이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LH는 이번 행사를 비롯해 아동·청소년을 위해 △초등학생 및 장애아동을 위한 생존수영 프로그램 운영 △인구소멸지역 아동식사지원 △취약계층 아동 창의성 개발교육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한준 LH 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미래의 주인공인 꿈나무들이 오랫동안 기억할 선물과 같은 시간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우리 사회의 미래이자 나라의 기둥이 될 어린이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현 기자(jwdo9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LH, '가정의 달' 맞아 지역아동센터 아동 초청 문화행사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