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가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쇼핑몰 ‘서귀포in정’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한 사람에게 서귀포의 정(情)을’이라는 슬로건으로 가정의달 특별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지난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 중인 이번 기획전은 애플망고, 카라향, 한우, 흑돼지, 수산물, 장류 등 20여 종 행사상품을 대상으로 3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1인 5매, 1장당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는 별도로 품목별 특별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애플망고 구매자를 대상으로 우수 리뷰 작성자 10명을 선정해 5천원 쿠폰 2장을 지급하고, 알림설정에 동의한 체험상품 구매 고객 모두에게 2천원 할인쿠폰을 별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오는 31일 바다의 날을 맞아 27일~31일까지 해녀상품 특별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녀 상품 특별이벤트는 문어와 뿔소라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배송 + 2000원 추가 쿠폰’ 혜택을 별도로 누릴 수 있다.
이종우 서귀포시장은 “5월 가정의 달 특별기획전은 최남단 서귀포시의 따뜻한 정(情)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 ‘서귀포in정’을 통해 감사한 사람에게 서귀포의 정(情)을 선물해 주시면, ‘서귀포in정’은 그 마음을 농어민에게 전하며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귀포인정’은 지난달 30일 기준 전년 매출액 30억 대비 30%나 상승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