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동나비엔, '나비엔 하우스 제주점' 오픈


580평 규모 오프라인 매장…약 100여개 제품 체험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경동나비엔이 오는 27일부터 제주도에 오프라인 체험 매장 '나비엔 하우스'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나비엔 하우스 제주점 전경. [사진=경동나비엔]

제주시 오라동에 있는 나비엔 하우스 제주점은 지상 3층, 총 580평의 대규모 체험 매장이다. 콘덴싱보일러와 환기청정기, 쿡탑, 레인지후드, 숙면매트, 월패드, 단열방화문 등 경동나비엔과 경동원에서 생산하는 약 100여 개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제주점 1층은 경동나비엔 제품을 전시하고 상담하는 공간이다. 모형이 아닌 실물을 전시했다. 고객이 안내판을 통해 다양한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 전시 제품을 모두 본 후 상주하고 있는 전문 컨설턴트와 1:1 상담을 할 수 있다.

2층은 체험존으로 조주방과 거실, 침실 등 실제 집처럼 꾸민 쇼룸에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다. 또, 제품간 연계를 통해 쾌적한 생활환경이 어떻게 구현되는지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3층은 안전과 직결된 제품들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공간이다. 경동나비엔이 출시한 도어락과 모기업인 경동원에서 생산하는 내화단열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단열방화문인 세이프도어 수십종을 전시했다. 또 보안과 화재 안전에 대한 차별화된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나비엔 하우스 제주점에 전시된 콘덴싱보일러와 환기청정기. [사진=경동나비엔]

매장에서는 경동나비엔 제품을 활용한 도슨트 투어도 진행된다. 고객은 살고 있는 집 어디에 제품이 설치되고, 어떻게 작동하며, 어떠한 가치를 제공하는지 등을 현장에서 상세하게 듣고 체험할 수 있다. 도슨트 투어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27일에는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위한 스탬프 투어도 진행한다. 나비엔 콘덴싱 ON AI와 환기청정기 키친플러스, 숙면매트, 단열방화문 등의 제품을 체험하고, 현장 스태프에게 도장을 받으면 된다. 스탬프 투어를 마친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 제품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면서, 고객에게 차별된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으로 대리점과 협업해 나비엔 하우스를 확대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의 비전에 맞춰 고객의 삶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동나비엔, '나비엔 하우스 제주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