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2024 엡손 이노베이션 챌린지' 개최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한국엡손이 프린터·스캐너 비즈니스 솔루션 발굴을 위한 '2024 엡손 이노베이션 챌린지'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해커톤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엡손의 클라우드 프린팅 서비스인 '엡손 커넥트 API'를 활용해 △교육 △이커머스 △K-컬처 분야와 관련된 프린터·스캐너 비즈니스 솔루션 개발 경연을 펼친다.
실제 사용자 환경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을 진단하고 창의적인 해결 방안을 제시하는 것이 주요 과제로, 커넥트 API에 인공지능(AI) 개발 도구 및 거대언어모델(LLM) 등 최신 기술을 접목한 아이디어도 출품 가능하다.
대회는 오는 29일부터 5월 27일까지 2인 이상 6인 이하로 구성된 팀으로 지원할 수 있다. 기획서 심사에서 합격한 총 100명의 참가자는 6월 29일, 서울 잠실 SKY31에서 오프라인 챌린지를 진행한다.
◇코지마, 멀티 마사지기 '코지백'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 진행
코지마가 오는 26일 롯데홈쇼핑에서 소형 멀티 마사지기 '코지백'의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코지백'은 콤팩트하고 슬림한 디자인과 충전형 무선 방식으로 장소에 관계없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2개의 입체 마사지볼이 적용돼 등과 허리 부위는 물론 팔과 다리까지 부드럽고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다. 4가지 마사지 모드와 고속, 저속 마사지 속도 조절 기능으로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른 맞춤형 케어도 가능하다.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해주는 온열 기능도 갖췄다.
이번 생방송은 26일 오후 4시 30분부터 60분간 진행된다.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3만원 즉시 할인 및 전체 카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또 총 60명을 추첨해 15만원 상당의 손마사지기 '젤리팜'도 증정한다.
◇파세코, '울트라슬림 휴대용 1구 인덕션' 출시
파세코가 최신형 노트북만큼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를 갖추면서 동급 최고 수준의 화력을 자랑하는 '울트라슬림 휴대용 1구 인덕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두께가 20mm 밖에 되지 않아 접시나 도마처럼 세워서 두거나 서랍 및 작은 틈 사이 등 싱크대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곳에 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 무게는 2.2kg로 이동과 휴대가 간편하다.
아울러 '화이트 세라믹 글라스'를 사용해 스크래치와 열에 의한 변색 걱정 없이 쉽고 깔끔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최대 출력 2100W로 동급 1구 인덕션과 비교해 최고 수준이다. 오는 26일부터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후지필름, 파티클서 사진작가 최랄라 개인전 '몇 번의 계절' 오픈
후지필름 코리아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복합문화예술공간 '파티클'에서 사진가 최랄라의 개인전 '몇 번의 계절'을 오픈한다.
오는 26일부터 6월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작가 개인의 삶과 함께, 사진가로서 쌓아온 작업의 변천사가 담긴 34점의 사진과 영상 1점을 선보인다. 특히 전시 첫날인 26일에는 최랄라 작가와의 '아티스트 토크'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총 2회에 걸쳐 각 30명씩 총 60명의 관람객과 함께 작품을 보다 깊이 이해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국카처, 브랜드 앰버서더로 브라이언 발탁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브랜드 카치가 연예계 대표 깔끔좌 브라이언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앰버서더 발탁에 대해 회사 측은 유쾌하고 청결한 이미지가 청소를 재해석해 청소의 즐거움을 강조하는 토탈 클리닝 솔루션 기업 '카처'의 브랜드 정체성과 잘 맞는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