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코웨이는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관하는 '2024 이노스타·그린스타'에서 업계 최다인 28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혁신성을 평가하는 이노스타에서는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2 △비렉스 페블체어 등 15개 제품이 선정됐다. 또 친환경성을 평가하는 그린스타에는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 △스스로케어 비데 △비렉스 스마트매트리스 등 13개 제품이 소비자로부터 우수성을 인정 받으며, 전 제품군에 걸쳐 총 28개의 상을 휩쓸었다.
특히 정수기 부문에서는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프라임 스탠드, 프라임 아이스 맥스 등 4개 제품이 소비자 평가에서 최고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전 부문에서 1위를 석권했다. 코웨이의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제품 역시 안마의자와 안마베드, 매트리스 등 6개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이노스타 1위 제품으로 선정된 제품은 비렉스 페블체어로, 어느 공간에나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강력한 마사지 기능을 담아냈다.
이노스타·그린스타 인증은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상품의 품질, 디자인, 사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소에서 혁신성과 친환경성을 평가해 각 부문별 우수 상품을 선정하는 제도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의 혁신성과 기술력을 전 제품군에 걸쳐 다시 한번 인정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환경 친화적이고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일상에 더 나은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