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리시, 통합방위협의회 및 안보정책자문위원회 연석회의 개최


17일 구리시청 3층 상황실에서 열린 ‘2024년 제2분기 통합방위협의회 및 안보정책자문위원회 연석회의’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구리시]

[아이뉴스24 오영택 기자] 경기도 구리시가 지난 17일 구리시청 3층 상황실에서 ‘2024년 제2분기 통합방위협의회 및 안보정책자문위원회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백경현 구리시장, 김종화 안보정책자문위원장을 비롯한 통합방위협의회 위원과 안보정책자문위원회 위원 등 24명이 참석해 위촉장 수여, 2024년 민방위 실시계획안 심의와 안보 관련 주요 현안에 대해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에 참석한 위원들은 최근 급변하는 안보 위협 상황 속에서 비상대비 위기관리 역량 강화 필요성과 민·관·군·경의 유기적인 협조 및 협력체계 구축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구리시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인 백경현 시장은 “구리시 통합방위협의회 및 안보정책자문위원회 연석회의는 급변하는 안보환경과 북한의 지속적인 안보 위협 속에서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안보지킴이로서의 위상을 재정립하는 중요한 자리인 만큼, 민·관·군 통합방위 체계를 더욱 확고히 하고, 지역 안보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구리=오영택 기자(herald334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리시, 통합방위협의회 및 안보정책자문위원회 연석회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