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알바몬-배달의민족, 외식업 사장님 위한 공동 프로모션


[아이뉴스24 이규진 기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과 배달의민족이 소상공인들의 식재료비 부담을 낮추고 필요한 알바 인력을 빠르게 채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공동 프로모션에 나선다.

알바몬-배달의민족, '외식업 사장님 응원 이벤트' 홍보물. [사진=알바몬]
알바몬-배달의민족, '외식업 사장님 응원 이벤트' 홍보물. [사진=알바몬]

5일 알바몬에 따르면 배달의민족 기업회원 중 서울과 인천 지역에서 가게를 운영중인 사장님이라면 '배민외식업광장' 페이지를 통해 알바몬 제트 이용권을 얻을 수 있다. 알바몬 제트 쿠폰은 알바 채용을 위해 유료 공고 등록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알바몬 제트 쿠폰을 신청한 사장님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0만원(1명) △정관정 홍삼톤청(4명),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20명)를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이달말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내달 8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아울러, 알바몬을 이용하는 외식업 사장님을 위해서는 식재료 초저가 판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알바몬을 방문해 배달의민족 ‘식재료 구매’를 클릭하면 쌀과 깐마늘, 애호박, 고추 등 외식업 사장님들이 많이 쓰는 식재료를 초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누하스 안마의자(1명) △아이패드 에어 5세대 64GB(1명) △서울신라호텔 뷔페 식사권 2매(3명) △배달의민족 5만원권 및 2만원권(31명)을 증정한다. 알바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25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내달 3일 알바몬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이규진 기자(sky918@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알바몬-배달의민족, 외식업 사장님 위한 공동 프로모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