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양평읍 기관·단체, 갈산누리봄축제 맞이 수요 클린 캠페인 펼쳐


[아이뉴스24 이지유 기자] 경기도 양평군은 오는 7일까지 개최되는 '갈산누리봄축제'의 성공 개최를 위해 양평읍 기관·단체와 함께 '새봄맞이 수요 클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수요 클린 캠페인은 양평읍 이장협의회, 누리봄축제추진위원회, 새마을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자율방범기동순찰대, 적십자제일봉사회, 의용소방대, 생활개선회 등 주요 기관·단체 회원 150여 명이 함께 했다.

기관·단체 회원들은 갈산공원 야외무대와 어린이 놀이시설, 산책로 등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매력양평 만들기에 동참했다.

김문희 양평읍장은 “봄을 맞아 벚꽃을 보기 위해 갈산누리봄축제에 오시는 군민들과 관광객들이 상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바쁘신 일정에도 이른 새벽부터 나와 갈산누리봄축제 맞이 수요 클린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신 기관·단체 회원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깨끗한 매력양평을 위해 생활행정 실천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했다.

양평읍 기관·단체, 갈산누리봄축제 맞이 수요 클린 캠페인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양평군]
/수원=이지유 기자(dhrl560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평읍 기관·단체, 갈산누리봄축제 맞이 수요 클린 캠페인 펼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