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DC, 한국부동산원과 제주헬스케어타운 사업 정상화 업무협약 체결


지정면세점 온라인 전용관도 운영 개시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는 장기간 공사가 중단된 헬스케어타운 정상화를 위해 한국부동산원과 지난 3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구병욱 JDC 산업육성본부장(왼쪽)과 김남성 한국부동산원 산업지원본부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DC]

제주시 첨단로 JDC 본사 세미나실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구병욱 JDC 산업육성본부장과 김남성 한국부동산원 산업지원본부장 등 실무진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12월 제주헬스케어타운 투자자 녹지그룹과 JDC 간 자산 양수도에 관한 협약에 대한 후속 조치로 인수대상 검토에 필요한 사항을 상호 협력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한국부동산원은 JDC에 인수 대상에 대한 공사 재개를 위한 철거비와 토지, 건축물 시가 수준 추정분석 등을 지원할 예정이며, 양 기관은 지속적으로 헬스케어타운 정상화를 위해 상호 협력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구병욱 JDC 산업육성본부장은 “본 협약 체결로 한국부동산원의 전문 역량을 활용하여 공사 중단이 장기화하고 있는 녹지그룹 관할사업장 문제 해결 및 인수에 대한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헬스케어타운 정상화와 단지 활성화를 위해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국가와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JDC는 온라인에서만 판매할 수 있는 지정면세점 온라인 전용관을 지난 달 31일 오픈했다.

JDC 지정면세점 온라인 전용관 이미지 포스터 [사진=JDC]

JDC의 지정면세점 온라인 전용관 운영은 중소기업에 판로를 확대해 줬고, 공·항만 면세점에 다양한 브랜드의 입점 기회를 제공했다. 향후 공간과 판매 인력의 제약을 뛰어넘어 더욱 많은 브랜드를 손쉽게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전용관에 처음 입점하는 브랜드는 동인비, 닥터지, 메디힐, 쇼레이어드, 포링크, 그래놀리언 등이고, 앞으로 추가 브랜드 유치와 품목 확대 등을 통해 온라인 전용관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JDC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온라인 전용관 상품 구입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합산금액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별도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JDC, 한국부동산원과 제주헬스케어타운 사업 정상화 업무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