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전관광공사,‘대전·세종 관광벤처 지원사업’공개 모집


4개 모집분야 총 13개 기업 선정, 사업화 자금 최대 3000만원 지원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관광공사가 4월 8일까지 대전·세종 관광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창업자의 성장·육성을 통해 대전과 세종의 새로운 관광 수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2024년 대전·세종 관광벤처 지원사업’을 공개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관광체험 서비스 △지역특화 콘텐츠△관광 인프라 △관광 딥테크로, 대전·세종 지역에 사업자 등록 예정인 예비관광창업자 또는 3년 이내 초기창업자, 3년 이상 지역특화 창업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심사와 발표심사를 통해 총 13개 기업을 선정한다.

이번 공모를 통해 선정된 기업에게는 최대 3000만원의 사업화 자금 지원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공모는 관광체험 서비스, 지역특화 콘텐츠, 관광 인프라, 관광 딥테크로 등 4개 분야이며, 이에 해당하는 예비창업자 또는 초기창업자, 지역특화 창업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대전세종 관광벤처 지원사업 공모 포스터[사진=대전관광공사]
대전세종 관광벤처 지원사업 공모 포스터[사진=대전관광공사]

공모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한국관광산업포털(투어라즈)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서류를 작성해 제출해야 한다.

윤성국 사장은 “관광산업의 융복합화와 디지털 전환의 트렌드가 가속화되는 변화의 물결 속에서 역량있는 관광 기업의 발굴과 이들을 맞춤형으로 성장·발전시킬 수 있는 지속적인 정책적 지원으로 지역의 일자리 창출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세종관광기업지원센터 공모사업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전관광공사,‘대전·세종 관광벤처 지원사업’공개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