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노총 부산본부, 주진우 해운대갑 후보 지지


주 후보 “다양한 경험 토대로 부산 발전 위해 뛰겠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한국노총 부산지역본부 산하 산별 대표자 및 단위노조 대표자 50여명이 국민의힘 주진우 부산광역시 해운대갑 후보에 대한 지지의사를 밝혔다.

이들은 22일 주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젊음과 패기를 무기로 한 정치적 열정, 대통령실 법률비서관을 비롯한 핵심 참모로서의 행정경험과 정책역량을 토대로 노동자들의 작은 목소리에 귀 기울일 줄 아는 따뜻한 소통의 철학을 실천하길 바란다”며 “정당한 노동의 가치 실현을 위해 헌신적인 활동을 할 수 있는 지역의 일꾼은 주진우 후보뿐”이라고 지지 이유를 밝혔다.

특히 참가자 일동은 “지역의 이슈를 넘어서 주 후보가 제시하는 제반 공약들은 지역 성장과 국가 균형 발전을 위한 현실적인 공약들로, 부산의 미래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중요한 사안임과 동시에 지역 경제 활성화에 대한 강한 의지가 한국노총부산지역본부의 뜻과 일맥상통한다”고 강조했다.

주진우 부산광역시 해운대갑 후보와 한국노총 부산지역본부 산하 산별 대표자 및 단위노조 대표자 50여명이 지지선언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주진우 후보 캠프]
주진우 부산광역시 해운대갑 후보와 한국노총 부산지역본부 산하 산별 대표자 및 단위노조 대표자 50여명이 지지선언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주진우 후보 캠프]

주진우 후보는 “어려운 시기일수록 노동의 가치가 존중받는 대한민국, 공정·정의·상식이 통하는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며 “공직 시절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해운대와 부산 발전을 위해 항상 현장에서 발로 뛸 것”이라고 화답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노총 부산본부, 주진우 해운대갑 후보 지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