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간 24주년 축하메시지] 오영훈 제주특별자치도지사


오영훈 제주특별자치도지사 [사진=제주특별자치도]
오영훈 제주특별자치도지사 [사진=제주특별자치도]

아이뉴스24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000년 21세기형 종합미디어 언론을 표방하며 출범한 아이뉴스24는 변화와 도전을 통해 혁신하는 미디어를 지향해 왔습니다.

특히 생활밀착형 정보와 시민공감형 콘텐츠로 소통하는 언론 미디어를 만들기 위해 힘차게 달려오신 이창호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의 뜨거운 열정과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언론의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으로 지역민과 국민에게 희망과 신뢰를 전하며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2024년, 제주는 ‘혁신의 바람으로 제주의 비상을 이끈다’라는 비전 아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026년까지 GRDP 25조 원 시대를 열겠다는 담대한 목표를 세웠고, 제조업 중심의 고부가가치 산업 기반을 확충해 나갈 계획입니다.

아울러 2025 APEC 제주 개최를 통해 대한민국 국격을 높여나가고자 합니다.

제주도의 담대한 혁신과 발전을 위해 아이뉴스24가 객관적이고 진실한 보도로 건설적인 여론 형성에 앞장서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특히, 제주도의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제주의 매력을 국내외에 알리는 데 적극적으로 기여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제주도정은 언론이 고유의 역할을 다하며 건강한 언론 환경 조성에 힘을 보태겠습니다.

앞으로도 아이뉴스24가 국민의 삶과 숨결을 함께하며 대한민국 언론의 미래를 밝히는 참 언론으로서 역할을 해주시길 기대합니다.

아이뉴스24의 창간 24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아이뉴스24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지사 오영훈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간 24주년 축하메시지] 오영훈 제주특별자치도지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