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양근 기자] 안녕하십니까. 전주시장 우범기입니다. 시민들의 눈과 귀가 되고자 힘찬 첫발을 내디뎠던 아이뉴스24가 어느덧 창간 24주년을 맞아 시민들의 가슴속 깊은 곳에 자리매김했음에 65만 전주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덧붙여 전주시를 비롯해 전국 구석구석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고 날카로운 시선으로 지역 현안을 분석해 제공해 주신 아이뉴스24 관계자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언론의 가장 큰 역할은 바로 시민들과의 원활한 소통입니다.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담아 지방자치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고, 단 한 명의 시민의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신속·정확·민첩한 소통을 통해 시민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아이뉴스24의 모습은 이 시대가 요구하는 언론의 표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전주시는 천년 미래를 여는 전주의 큰 꿈을 위해 전주의 성장을 저해하고 있는 각종 규제를 완화하고 강한 경제도시로 나아가기 위해 광역도시 기반조성 및 국가 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경기 위축 등 대내외 어려운 환경에서 우리 사회가 활력을 되찾고 모두가 활짝 웃을 수 있도록 전주시는 비상한 각오로 더욱 열심히 뛰겠습니다.
이런 전주시의 다짐과 함께 우리 사회의 미래를 선도하는 언론으로 시민들의 일상에 큰 변화를 가져다줄 주요 현안에 대한 다각적이고 심층적인 보도로 국민적 공감대와 여론 형성에 이바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아이뉴스24의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번영을 기원하며, 최고의 언론으로 자리매김하는 아이뉴스24의 내일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북=김양근 기자(roo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