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간 24주년 축하메시지] 강병삼 제주시장


강병삼 제주시장 [사진=제주시]
강병삼 제주시장 [사진=제주시]

새 밀레니엄 시대의 개막과 함께 출범한 <아이뉴스24>의 창간 24주년을 축하합니다.

미디어 환경의 급격한 변화와 생성 속에서, 끝없이 새로운 도전을 주도해 온 <아이뉴스24>는 그동안 고품격 DVD 정보지 발간과 지식 커뮤니티 구축, 한류 정보 플랫폼 형성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독자 중심 언론으로 굳게 자리 잡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종합 인터넷 미디어로서의 역할을 통해, 수많은 국내·외 독자들의 소통과 연결을 주도해 왔으며, 우리 제주지역 현안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분석과 통찰을 제시해 주었습니다.

지난 24년 긴 시간 동안 독자의 알 권리를 충족하고 독자와 성실하게 호흡해 온 <아이뉴스24>의 노력에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제주는 제주형 행정 체제 개편과 함께 여러 중요한 현안들을 눈앞에 두고 있으며, 미래 제주의 새로운 청사진을 그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제주 사회의 희망과 도전에 <아이뉴스24>도 함께 동행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우리 제주시는 올 한 해도 <50만 시민의 벗>이 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고 있으며, 현장 중심 행정, 시민이 먹고사는 일에 집중하는 행정을 전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책임 있는 언론의 길을 묵묵히 걸어오신 이창호 대표이사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를 드리며, <아이뉴스24>의 창간 24주년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제주시장 강병삼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간 24주년 축하메시지] 강병삼 제주시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