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DV 전환 가속화…현대차, 연구개발 등 각 분야 경력직 채용


1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접수
매달 15일 경력직 모집 공고 게시하는 월간 채용 시행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현대자동차가 경력직 채용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연구개발 △IT △사업/기획 △경영지원 △생산/제조 △디자인 등 총 6개 분야다.

현대자동차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15일부터 내달 1일까지 경력직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15일부터 내달 1일까지 경력직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현대자동차]

특히 현대차는 연구개발 부문 내 총 50개 이상의 직무에서 인재를 모집해 신사업 추진 동력을 확보하는 동시에 소프트웨어 중심 자동차(SDV) 체제로의 전환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서류 접수는 이날부터 다음달 1일 오후 5시까지다. 직무 별 전형단계와 지원자격 등 상세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는 이번 채용부터 매달 15일 경력직 모집 공고를 일괄적으로 채용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월간 채용을 시행한다.

이를 통해 대부분의 채용 공고가 정기적으로 게시돼 지원자들은 공고를 계속 확인하지 않아도 되고 모집 시점을 예측할 수 있어 지원 준비에 더 용이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의 경력직 채용을 통해 미래 모빌리티 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신사업 전략의 과감한 전개를 도모하겠다"며 "월간 채용 등 지원자 관점을 더욱 고려해 지원 편의성을 높일 방법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SDV 전환 가속화…현대차, 연구개발 등 각 분야 경력직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