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양평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2024년 사업설명회 개최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양평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4일 양평생활문화센터 2층에서 센터 등록 어린이 급식소 원장·기관장을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열었다.

설명회에서는 올해 진행되는 사업과 달라지는 법률을 안내하고 우수급식소 유공 기관, 우수저염급식소, 쾅쾅! 모여라 스탬프 최우수 급식소를 선정해 시상했다.

급식 관리, 식생활교육, 특화사업 참여 등의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러브아트어린이집 △지평어린이집 △청운어린이집 △강상어린이집 △양평꼬마숲어린이집이 우수급식소 유공 기관으로 선정됐으며 급식으로 제공된 모든 국의 염도가 적정 염도 기준에 맞게 관리된 △꼬마대통령어린이집 △메르헨어린이집 △양동어린이집 △양평꼬마숲어린이집 △옥천어린이집 △풀씨배움터지역아동센터가 우수 저염 급식소로 선정됐다.

또한 급식소의 세균수(ATP) 측정값을 기준치보다 낮게 유지하면서 위생 관련 퀴즈 정답률이 가장 높았던 러브아트어린이집이 쾅쾅! 모여라 스탬프 최우수 급식소로 꼽혔다.

배명석 보건소장은 “지난 1년간 영유아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양평군센터에서 진행하는 많은 사업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며 함께 노력해 더욱 타의 모범이 돼 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지난 14일 양평생활문화센터 2층에서 2023년 우수 급식소(5기관) 수상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양평군]
/양평=이윤 기자(uno29@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평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2024년 사업설명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