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실N키즈카페,아이들 놀이공간으로 '인기몰이'


치즈테마파크 내 아이들 무료 놀이시설, 방문객들에 높은 호응

[아이뉴스24 박종수 기자] 전북자치도 임실군의 대표관광지로 자리 잡은 임실치즈테마파크 내 임실엔키즈카페가 아이들의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임실치즈테마파크 안에 위치한 임실N키즈카페는 지난해 10월 치즈축제와 산타축제에 이어 이번 설 명절 연휴에도 많은 방문객이 찾아 아이들을 위한 또 다른 명소로 인기를 끌었다.

임실치즈테마파크 안에 마련된 임실N치즈카페 [사진=임실군 ]
임실치즈테마파크 안에 마련된 임실N치즈카페 [사진=임실군 ]

군에 따르면 현재 운영 중인 임실엔키즈카페에 지난 설 명절 연휴 기간에 전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다녀가면서 이용객들로 붐볐다.

연휴가 시작된 지난 9일 70여 명을 시작으로 연휴 기간 내내 일일 평균 100여 명의 영유아들이 찾아 마음껏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키즈카페는 지난 2022년 행정안전부 외국인 주민 등 거주지역 기초인프라 조성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총 6억원 사업비를 투입, 옛 치즈판매장을 리모델링해 만든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이다.

지난해 10월 처음 개장한 키즈카페는 5개월 만에 7천여 명의 영유아들이 다녀갔다.

마땅한 실내 놀이터가 없는 지역에 명실공히 놀이터로서의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해오고 있다.

개별 이용자와 더불어 관내 유치원에서 단체 방문을 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주요 놀이시설로는 암벽등반, 주방 놀이, 볼 풀장, 정글짐 등이 구비되어 있고, 특히 낚시 놀이는 부모와 함께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북=박종수 기자(bells@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실N키즈카페,아이들 놀이공간으로 '인기몰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