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산 금정구 국힘 현직 시‧구의원 전원, 백종헌 지지선언


"중단 없는 금정발전 시킬 힘 있는 일꾼 백종헌"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부산광역시 금정구 국민의힘 소속 광역·기초의원 전원이 14일 현역 백종헌 국회의원에 대한 지지 의사를 표명했다.

윤일현·이준호 부산광역시의원과 최봉환·하은미·최종원·강재호·정윤철·김태연·김진아 금정구의원 등 9명은 이날 오후 부산광역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민생경제 회복의 분수령이 될 제22대 총선에서 거대 야당에 맞서 윤석열 정부의 개혁과제를 이행할 적임자는 백종헌 의원"이라며 지지 의사를 밝혔다.

이들은 "백종헌 의원은 국민의힘 부산시당위원장을 역임하며 부산지역에서 제20대 대통령 선거와 제8회 지방선거를 대승으로 견인했다"면서 "선거 때마다 기웃거리며 금정구를 후퇴시킬 후보에게 대한민국 대전환, 금정발전을 맡길 수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부산광역시 금정구 국민의힘 소속 광역·기초 의원들이 14일 오후 부산광역시의회 브리핑룸에서 백종헌 의원 지지선언 기자회견을 한 뒤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백종헌 의원실]
부산광역시 금정구 국민의힘 소속 광역·기초 의원들이 14일 오후 부산광역시의회 브리핑룸에서 백종헌 의원 지지선언 기자회견을 한 뒤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백종헌 의원실]

이어 "누구나 금정발전을 말할 수 있지만 아무나 금정발전을 해낼 수 없다"며 "중단 없는 금정발전을 위해 힘 있는 일꾼이자 검증된 실력이 보증하는 백종헌 의원이 다시 일할 기회를 만들어주실 것을 금정구민께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백종헌 의원은 지난 1일 제22대 총선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금정구의 미래 발전을 위해 △지속 가능한 성장 △교육‧문화 △지역균형발전 △건강·행복 등을 키워드로 하는 중·장기 발전 계획 공약을 밝히고 본격 선거전에 뛰어들었다.

/부산=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산 금정구 국힘 현직 시‧구의원 전원, 백종헌 지지선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