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트롯 미소 천사’ 나상도, 진천군 인재양성금 기탁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미스터트롯2’에서 4위에 오른 가수 나상도가 13일 (재)진천군장학회(이사장 송기섭)에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충북 진천군청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나상도와 함께 그의 팬클럽 ‘상도바라기’ 회원들이 함께했다.

평소 고향사랑기부금 기부, 독거노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이불 기부 등 전국 각지에 따뜻한 선행을 실천하고 있는 나상도는 “지난해 생거진천문화축제 개막식 축하공연으로 진천군을 방문했을 당시 군민들께서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명받아 좋은 기회로 진천군을 다시 방문하고 싶었다”며 장학금 기탁 배경을 전했다.

‘미스터트롯2’에서 4위에 오른 가수 나상도가 13일 팬클럽 회원들과 함께 진천군을 방문, 진천군장학회에 500만원을 기탁했다. [사진=진천군]
‘미스터트롯2’에서 4위에 오른 가수 나상도가 13일 팬클럽 회원들과 함께 진천군을 방문, 진천군장학회에 500만원을 기탁했다. [사진=진천군]

이어 “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배움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는 만학도들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장학금 기탁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나상도는 ‘트롯 미소 천사’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정감 있고 친근한 이미지를 통해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V조선 ‘미스터트롯2’ TOP4 진출 △SBS ‘트롯신이 떴다 2’ 준우승 △MBC ‘가요베스트 대제전’ 신인상 수상 등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진천=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롯 미소 천사’ 나상도, 진천군 인재양성금 기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