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삼호중공업, 설 명절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온정


신현대 사장 목포 소재 경애원 찾아 원생과 관계자 위로

[아이뉴스24 대성수 기자] 현대삼호중공업이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각종 후원물품을 전달해 미담이 되고 있다.

신현대 현대삼호중공업 사장은 지난 5일 목포 소재 사회복지시설인 경애원을 찾아 각종 생필품과 쌀, 온누리상품권 등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신현대 현대삼호중공업 사장(왼쪽 세번째)이 지난 5일 설 명절을 맞아 목포 경애원을 찾아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현대삼호중공업]
신현대 현대삼호중공업 사장(왼쪽 세번째)이 지난 5일 설 명절을 맞아 목포 경애원을 찾아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현대삼호중공업]

지난 1952년 설립된 경애원은 아동양육시설로 현재 초등학생과 중고교생, 대학생 등 원생과 직원 등 70여 명이 함께 생활하고 있다.

이와 함께 회사 인근 지역의 보훈가족과 소년소녀가장 등에게도 쌀 140포를 전달했으며, 목포와 영암지역 사회복지시설 32 곳에 총 1,5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현대삼호중공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일에 소홀함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삼호중공업은 지난 2002년 이래 해마다 설과 추석을 즈음해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위문품을 전달하며 지역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영암=대성수 기자(dss@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삼호중공업, 설 명절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온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