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팡플레이 "MLB 월드투어 서울 2024, 예매 8분만에 완판"


5주간 쿠팡플레이 통해 티켓팅 진행…쿠팡 와우회원만 구매 가능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 쿠팡플레이(대표 김성한)는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간 MLB 2024 시즌 공식 개막 1차전 티켓이 8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고 29일 밝혔다.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홍보 이미지. [사진=쿠팡플레]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홍보 이미지. [사진=쿠팡플레]

쿠팡플레이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프레젠팅 파트너사다. 총 6경기를 국내에 선보인다. 오는 3월20일과 21일 MLB 2024 시즌 공식 개막 2연전이 열린다. MLB 양팀과 키움 히어로즈, LG 트윈스, 팀 코리아가 맞붙는 총 4번의 스페셜 게임도 진행된다. 모든 경기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추가 예매는 5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2월2일부터는 스페셜 게임 경기 시간 순으로 한 경기씩 티켓을 오픈한다. 마지막 예매일인 3월1일에는 개막 2차전(샌디에이고 파드리스 vs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티켓팅이 진행된다.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모든 경기는 실명제로 운영된다. 티켓 예매자는 현장에서 본인 인증 후 경기장 입장이 가능하다. 재판매 등 티켓 거래나 예매자 본인이 아닌 티켓을 제시하는 경우 해당 티켓은 사전 안내 없이 취소 처리된다.

경기 티켓 판매는 쿠팡 와우회원 특권으로 제공된다.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공식 사이트 및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티켓구매 안내 영상, 자주 묻는 질문 등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플레이 "MLB 월드투어 서울 2024, 예매 8분만에 완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