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DC, 탐나는 전 1억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는 지난 23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를 통해 제주지역 어려운 이웃 1000가구에 설 명절 차례비용 지원용 탐나는 전 1억원을 기탁했다.

양영철 JDC 이사장(왼쪽)이 강지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 회장에게 탐나는 전 1억원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JDC]
양영철 JDC 이사장(왼쪽)이 강지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 회장에게 탐나는 전 1억원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JDC]

JDC가 2020년부터 꾸준히 진행해 오는 복지나눔 사업인 ‘탐나는 전’ 기탁행사는 골목상권 활성화로 소상공인을 돕고, 복지사각 지대에 놓인 이웃들의 어려움을 함께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9억 5천만원을 기부했다.

양영철 JDC 이사장은 “2024년 제주 도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건강하고 따뜻한 나눔을 함께하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제주도민이 고루 행복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JDC는 2023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고액기업기부 프로그램인 ‘나눔명문기업’ 7호 기업으로 가입한 바 있으며, 인재양성, 복지나눔, 문화진흥, 지역상생 등 제주도내 고른 복지나눔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JDC, 탐나는 전 1억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