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준석 개혁신당, 배현진 피습에 "증오와 갈등 부추기지 않게 힘 모아야"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개혁신당이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의 피습 사건에 대해 "정치가 사회적 증오와 갈등을 부추기는 일이 없도록 정치권이 힘을 모아야 한다"고 밝혔다.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사진=김성진 기자]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사진=김성진 기자]

김영호 개혁신당 대변인은 25일 논평을 통해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이 오늘 괴한에 의해 피습을 당했다"며 "지난 2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부산에서 피습을 당한지 20여일만에 발생한 일"이라고 전했다.

김 대변인은 "개혁신당은 오늘과 같은 불행한 일이 다시는 우리 사회에 반복되지 않도록 강력한 예방대책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수사기관은 철저한 진상규명을 통해 가해자에 대한 강력한 처벌을 내려주길 촉구한다"며 "정치가 더 이상 사회적 증오와 갈등을 부추기는 일이 없도록 정치권 전체가 힘을 모을 때"라고 강조했다.

김 대변인은 "배현진 의원의 빠른 쾌유를 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배 의원은 이날 오후 5시17분께 서울 강남 노상에서 둔기에 습격당했다. 경찰은 용의자를 체포해 조사중이다.

서울 용산구 순천향병원으로 호송된 배 의원은 의식이 있고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다운 기자(kdw@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준석 개혁신당, 배현진 피습에 "증오와 갈등 부추기지 않게 힘 모아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