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산 사상구의회, 김대식 국힘 예비후보에게 '사상구 숙원과제' 전달


사상구 숙원과제 사업 전달식에 국힘 소속 구의원들 참여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부산광역시 사상구의회 윤숙희 구의장을 비롯한 국민의힘 소속 사상구의원들이 사상구 숙원과제 사업을 김대식 국민의힘 예비후보에게 전달했다.

22일 김대식 예비후보 선거캠프에 따르면 이날 사상구 숙원과제 사업 전달식에는 사상구의회 윤숙희 구의장, 이종구 부의장, 김정옥·김종선·김윤경 구의원 등 사상구 12개 동 전역을 담당하는 구의원들이 참여했다.

윤 의장을 비롯한 국민의힘 소속 사상구의원들은 "지난 10여년간 사상은 서부산 발전의 중심으로 올라서기 위해 힘차게 도약해왔다. 이제 다음 10년은 부산의 중심이 되는 사상이 돼야 한다"며 "그 발전을 이어갈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풍부한 경험으로 검증된 후보 김대식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김대식 국민의힘 예비후보(왼쪽 네 번째)가 부산광역시 사상구의회 의원들에게 사상구 숙원과제 사업을 전달받고 있다. [사진=김대식 예비후보 선거캠프]

김대식 예비후보는 "사상구 구석구석 쌓여있는 민생 과제를 가장 최일선에서 활약하고 있는 구의원들로부터 숙원과제 사업을 전달받았다"면서 "사상의 숙원사업과 현장의 목소리들이 빠짐없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저의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부산=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산 사상구의회, 김대식 국힘 예비후보에게 '사상구 숙원과제'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