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써브웨이, 시즌 한정 신메뉴 '랍스터 컬렉션' 판매량 15만 개 돌파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써브웨이표 랍스터 샌드위치가 이번 겨울 소비자의 입맛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시즌 한정 신메뉴 ‘랍스터 컬렉션’이 출시 한 달여 만에 판매량 15만 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써브웨이 시즌 한정 신메뉴 ‘랍스터 컬렉션’ 포스터. [사진=써브웨이]
써브웨이 시즌 한정 신메뉴 ‘랍스터 컬렉션’ 포스터. [사진=써브웨이]

랍스터 컬렉션은 지난달 4일 선보인 올 겨울 한정 판매 메뉴다. 샌드위치를 가득 채운 풍성한 랍스터 통살에서 랍스터 본연의 맛을 오롯이 만끽할 수 있는 ‘랍스터 샌드위치’와 랍스터와 통새우라는 ‘씨푸드 콤비’로 속을 절반씩 채운 ‘하프 랍스터&하프 쉬림프 샌드위치’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랍스터 컬렉션은 출시 직후부터 유튜브, SNS 등을 중심으로 시식 리뷰와 같은 ‘구매 인증’이 이어지는 등 단숨에 인기 메뉴로 떠올랐다. 현재도 오전 중 조기 품절되는 매장이 속출하는 등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가장 큰 인기 비결은 일반적인 외식 메뉴로 접하기 힘든 고급 식재료인 랍스터를 아낌 없이 활용했다는 점이다. 신선한 캐나다산 랍스터의 통살을 소금 외에 일체의 재료를 첨가하지 않고 오롯이 샌드위치에 가득 채워 연말연시 특별한 먹거리를 찾은 소비자를 크게 만족시켰다는 평이다. 실제 구매 후기 역시 통통한 랍스터 집게살이 그대로 들어가 있어 기대 이상이라는 내용이 주를 이룬다.

독자적인 레시피로 랍스터 고유의 고급스러운 감칠맛을 극대화했다는 점도 매력 포인트로 작용했다. 써브웨이만의 비법으로 마요네즈에 마리네이드한 랍스터 통살이 다채롭고 신선한 채소와 환상적으로 어우러지며 고소한 풍미와 깊은 감칠맛은 물론이고 기분 좋은 식감까지 선사한다는 반응이다.

이와 함께, 이번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 메뉴’라는 점 또한 눈길을 끈 요소다. 특히, 각 매장 별로 매일 정해진 수량을 오직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는 희소성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설명이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오랜 개발 기간 끝에 선보인 랍스터 컬렉션에 폭발적인 사랑을 보내주셔서 무척 감사할 따름”이라며, “앞으로도 써브웨이는 더 나은 고객 만족을 위해 맛과 신선함을 갖춘 새로운 맛을 선보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랍스터 컬렉션은 소진 시까지 전국 써브웨이 매장에서 판매된다. 구매 시에는 전용 패키지와 앞치마를 무료 증정한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써브웨이, 시즌 한정 신메뉴 '랍스터 컬렉션' 판매량 15만 개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