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주 흥덕 출마 이욱희 전 충북도의원 ‘예비후보’ 등록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4‧10 충북 청주시 흥덕구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국민의힘 이욱희 전 충북도의원(37)이 본격적인 총선 행보에 돌입했다.

이욱희 전 의원은 8일 청주시 흥덕구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로 등록했다고 밝혔다.

그는 “지역주민만 바라보며, 흥덕구의 미래지향적 발전과 혁신을 통해 주민들의 바람과 희망이 현실이 되는 지역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이욱희 전 충북도의원이 8일 청주 흥덕구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본격적인 총선 행보에 돌입했다. [사진=이욱희 선거사무소]

SK하이닉스 출신으로 12대 충북도의원(복대1‧봉명1동)을 지낸 이욱희 예비후보는 △첨단산업(반도체, 바이오, 이차전지 등) 중심지 육성 △일하기 좋은 노동 환경 조성 △안전한 지역사회 구축 △문화와 예술, 복지가 살아 숨 쉬는 지역 실현 △공교육이 신뢰받는 흥덕구 조성 등을 주요 공약으로 제시했다.

그가 출마한 청주 흥덕구는 3선인 더불어민주당 도종환 의원의 텃밭이다. 국민의힘에선 이욱희 전 의원을 비롯해 김정복 당협위원장과 송태영 충북대 행정학과 겸임교수, 김학도 전 충북도 경제수석보좌관, 김동원 전 아시아투데이 부사장이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공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주 흥덕 출마 이욱희 전 충북도의원 ‘예비후보’ 등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