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항상공회의소, '2024년 신년인사회' 개최


지역 기관‧단체장, 상공의원, 기업 CEO 등 500여명 참석
지역사회 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힘찬 정진과 도약 다짐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포항상공회의소(회장 문충도)는 3일 오전 10시 포항문화예술회관에서 '2024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이강덕 포항시장, 김학홍 경상북도 행정부지사, 백인규 포항시의회 의장, 박용선 경상북도의회 부의장, 김정재 국회의원, 김병욱 국회의원, 강석호 한국자유총연맹 총재, 지역 주요기관⋅단체장, 도의원, 시의원, 상공의원, 기업체 대표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3일 포항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포항상공회의소 '2024년 신년인사회' 참석자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포항상공회의소]
3일 포항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포항상공회의소 '2024년 신년인사회' 참석자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포항상공회의소]

문충도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12간지중에 유일하게 날아다니는 용의 해인 갑진년(甲辰年) 2024년은 우리 포항을 한층 더 도약시키는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는 해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올해에도 대내외 여건이 개선되지 않는 이상 기업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영일만대교 본격 착수, 이차전지 분야의 글로벌 초격차 선도, 바이오·헬스산업 육성, 수소경제 선도도시, 포스텍 연구중심의대 유치 등 새로운 포항을 준비하는 한 해가 돼야된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항상공회의소, '2024년 신년인사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