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국민의힘 이태규 국회의원, IB 도입 등 교육현장 의견 수렴을 위한 양평 용문초등학교 현장 방문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국민의힘 이태규 국회의원(비례)이 오는 28일 오전 10시20분부터 지난 11월 국회에서 진행된 IB(국제 바칼로레아) 토론회 후속으로 IB 도입 등 교육현장 의견 수렴을 위해 경기도 양평군 용문초등학교를 방문한다.

이번 현장방문은 혁신교육프로그램 IB(International Baccalaureate)를 도입하는 관심 학교로서 용문초등학교의 준비과정을 면밀히 살피고 학부모 등 현장의 의견을 수렴해 더 나은 지원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되었고, 2학년 통합교과 수업 참관 후 간담회 및 의견청취 등의 일정으로 추진되며 소규모 학교로서의 교육 여건의 문제와 학교구성원의 어려움 등도 함께 청취할 예정이다.

이태규 의원은 “바쁘신 와중에도 직접 지역 농산어촌의 소규모학교를 찾아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체계의 발전과 혁신을 고민하는 이주호 부총리의 노력에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IB 학교에 대한 학부모의 생각은 무엇인지 IB를 통해 자녀가 어떻게 성장해 나가길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어떠한 지원을 담아내야 하는지, 교육현장의 학부모와 교장, 교사분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전해 듣고 이를 교육 당국과 적극적으로 협의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현장 방문에는 이태규 의원과 함께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이경희 경기도교육청 제1부교육감, 양평교육지원청 유승일 교육장을 비롯하여 용문초등학교 박정현 교장과 교사, 학부모 등이 참석할 계획이다.

국민의힘 이태규 국회의원 [사진=이태규 의원실]
국민의힘 이태규 국회의원 [사진=이태규 의원실]

/양평=이윤 기자(uno29@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민의힘 이태규 국회의원, IB 도입 등 교육현장 의견 수렴을 위한 양평 용문초등학교 현장 방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