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윙크컴퍼니, 윙크스토어 안산 중앙점·인천 구월점 오픈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뷰티 콘택트렌즈 플랫폼 윙크컴퍼니가 경기도 안산시와 인천광역시에 윙크스토어를 오픈해 프랜차이즈 사업을 가속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윙크스토어 안산 중앙점. [사진=윙크컴퍼니]
윙크스토어 안산 중앙점. [사진=윙크컴퍼니]

이번에 오픈한 윙크스토어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상권 중 하나인 안산 중앙역과 인천의 대표적인 번화가인 구월동 인근에 위치해 수도권 고객의 접점을 강화한다. 특히, 윙크컴퍼니는 안산 중앙점과 인천 구월점을 포함해 지난 6일 부산 서면에 오프라인 콘택트렌즈 로드샵 최초 국내 최대 규모인 100평으로 매장을 오픈해 프랜차이즈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윙크컴퍼니가 제공하는 온라인 뷰티렌즈 커머스 플랫폼 윙크(WINC)의 고객 여정을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확장한 윙크스토어는 기존 안경점과 다르게 검안사의 상담에 의존했던 1대 1 응대방식을 전면 개선해 고객에게 자율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윙크컴퍼니는 인천 구월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 27일까지 인기렌즈 10종에 한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4000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에, 네이버리뷰 인증 고객 대상 솔루션을 2개 증정하는 추가혜택도 마련했다.

지속적인 프랜차이즈 사업 확장을 위해 윙크컴퍼니는 오는 12월 말 안양 범계점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2024년에는 울산, 포항, 강릉, 진주 등 전국 주요 거점 도시에 윙크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오픈해 윙크컴퍼니가 지향하는 뷰티렌즈 OMO(Online Merged Offline) 플랫폼을 구축할 예정이다.

정문기 윙크컴퍼니 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에 오픈한 안산 중앙점과 인천 구월점은 수도권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오픈한 첫 매장으로 고객의 여정이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확장되는 커머스 플랫폼”이라며 “앞으로 윙크컴퍼니가 지향하는 뷰티렌즈 OMO 플랫폼 환경 구축을 위해 국내의 다양한 도시에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윙크컴퍼니는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앞서 지난해 3월 뷰티렌즈 전문 온라인 커머스, ‘윙크(WINC)’를 공식 런칭해 고객 접점을 다각화했다. 윙크 앱을 통해 400여개 다양한 뷰티렌즈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쇼핑환경을 구축해 고객 편의를 강화하고, 구매 제품을 윙크컴퍼니와 제휴한 안경점에서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새로운 유통 패러다임 개념을 정립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윙크컴퍼니, 윙크스토어 안산 중앙점·인천 구월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