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종득 예비후보, 연탄배달봉사 나서


연탄배달이 어려운 영주 이산면 지역, 에너지 취약계층 이웃에 따뜻한 온정
임종득 후보,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연탄처럼 민생을 우선 챙기는 첨병이 되겠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임종득 국회의원 예비후보(국민의힘, 영주시영양군봉화군울진군)는 지난 21일 경북 영주시 이산면에서 ‘2023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봉사’에 동참했다.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주지구위원회에서 주관하고 영주시와 대구지방검찰청 안동지청에서 후원한 이번 행사는 연탄배달이 어려운 이산면의 에너지 취약계층 이웃에 연탄 2200장을 배달했다.

지난 21일 임종득 예비후보가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임종득 예비후보 사무실]

이날 임종득 예비후보를 비롯해 임종필 대구지방검찰청 안동지청장 및 지청가족,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주지구위원, 영주시드림스타트 교사 등 40명과 함께 좁은 통로에서 길게 줄을 선채 릴레이로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임종득 예비후보는 “에너지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하여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연탄처럼 민생을 우선 챙기는 첨병이 되겠다”고 말했다.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주지구위원회가 주관하는 사랑의 연탄봉사활동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임종득 예비후보 사무실]

임종득 예비후보는 경북 영주시 이산면에서 태어나 운문초, 영광중, 대구 청구고를 졸업한 후, 육군사관학교를 입학해 육군소위로 임관, 지난 40년간 대통령비서실 국방비서관, 합동참모본부전략기획차장, 합참의장 비서실장, 17사단장, 육군 교육사령부 교육훈련부장, 대통령실 국가안보실 제2차장을 역임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종득 예비후보, 연탄배달봉사 나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