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실군, 치즈테마파크에 사이버스포츠관 운영한다


기존 4D 영상관 리모델링, 스크린야구 등 7개 종목 사이버스포츠 시설 마련

[아이뉴스24 박종수 기자] 전북 임실군이 올해‘한국관광의 별’로 떠오른 임실치즈테마파크에 사이버스포츠관(가칭)을 운영한다.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올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2023 한국관광의 별’로 전국에서 유일한 치즈를 테마로 한 관광지로서 매년 200만여명이 찾는 임실군의 대표관광지다.

임실치즈테마파크에 설치된 사이버스포츠관 [사진=임실군 ]

이곳에 군은 관광객들에게 한층 더 다이내믹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사이버스포츠관을 새롭게 만들어 운영한다.

치즈테마파크에 있던 기존 4D영상관을 리모델링해 만든 사이버스포츠관에는 스크린야구 등 7가지 사이버스포츠 시설(축구, 야구, 양궁, 볼링, 스키, 스노보드, VR놀이기구)이 마련됐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될 임실 산타축제에 임시 개관해 축제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내년 1월 중 정식 개관 예정인 가운데 산타축제 기간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종목당 이용료는 3,000원이다.

임실 산타축제는 올해에도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조성한다.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는 메인 특설무대를 비롯하여, 화려한 크리스마스트리에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각종 체험부스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존, 놀거리가 풍부한 놀이존, 맛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먹거리존 등 구역별 특색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산타축제 대표 프로그램인 산타퍼레이드 경연대회는 참가단체를 대상으로 특색 있는 산타 복장 및 겨울 분위기를 연출하여 테마파크 전역을 행진하는 퍼레이드 프로그램으로, 참가 신청은 8인 이상으로 참가지원비 50만원이 지급된다.

또한, 임실 산타축제에서는 겨울을 대표하는 썰매놀이를 할 수 있는 치즈컬링장과 산타썰매장이 마련된다.

심 민 군수는“올해 한국관광의 별로 선정된 임실치즈테마파크에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확충하고 있다”며“사이버스포츠관도 치즈테마파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북=박종수 기자(bells@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실군, 치즈테마파크에 사이버스포츠관 운영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