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지역난방公, 정보보호 관리 보안 대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정용기 한난 사장 "사이버 안전 관리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

[아이뉴스24 김아라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가 안정적인 정보보호 관리와 보안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한 공로를 인정받아 단체포상을 수상했다.

한난은 14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제15회 산업통상자원부 정보보안 컨퍼런스’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14일 한난은 산업통상자원부 정보보안 컨퍼런스에서 수상 후 박준범 한난 경영정보처장(왼쪽 세번째부터), 간홍진 한난 용인지사장, 이원주 산업통상자원부 기획조정실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난]

기반시설 보호 유공은 전체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관리정책, 시스템, 인원·자산, 위기 대응 역량 등 전반적인 정보보호 수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기관을 선정한다.

한난은 보안관리 강화를 위해 △악성코드 탐지체계 구축·관리 △제어망 모의해킹 △침해사고 대응훈련 등을 수행함으로써 지능화·고도화되는 보안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체계를 수립해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정용기 한난 사장은 "이번 보안 우수기관 선정은 전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와 보안 의식을 바탕으로 일궈낸 결실"이라며 "사이버 보안을 선도하는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국민들께 열과 전기를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사이버 안전 관리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성남=김아라 기자(ar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지역난방公, 정보보호 관리 보안 대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