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평기 남원시의장, 대한민국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 지역사회 소통과 봉사정신 인정

[아이뉴스24 김양근 기자] 전평기 전북 남원시의회 의장이 13일 전주 라한호텔에서 열린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제256차 시·도대표 회의에서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은 지방의정의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지방의원이 받을 수 있는 최고 권위의 상이다.

전평기 남원시의회 의장이 대한민국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사진=남원시 ]
전평기 남원시의회 의장이 대한민국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사진=남원시 ]

전 의장은 주민 복지 증진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동분서주하며 발로 뛰는 의정상을 구현하고, 남원시민의 염원인 공공보건의료대학 설립을 위해 삭발 시위, 여러 차례의 국회의원 면담 등 지역 현안사업 해결에 총력을 기울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전평기 의장은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 수상이라는 영광을 남원 시민과 함께 나누고 싶다. 이 상은 지방자치를 위해 더 힘쓰라는 의미로 알고, 남원시의회의 의장으로서 민의를 경청하고 협력하여 지역 발전에 더욱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평기 의장은 지난 7일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가 주최한‘제5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시상식에서 지역발전공로대상을 수상 한 바 있다.

/전북=김양근 기자(roo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평기 남원시의장, 대한민국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