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재단장하고 소비자대상거래(B2C)‧기업간거래(B2B)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쿠첸은 사이트 개편을 통해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리뉴얼 오픈한 브랜드 홈페이지는 공식 쇼핑몰인 '쿠첸몰'과 별도로 운영된다. 소비자와 고객사에 다양한 정보를 더 정확하게 제공하고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는 △쿠첸 스토리 및 비즈니스 소개 △기업간거래(B2B)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이 곳에서 쿠첸의 연혁과 핵심 기술력, 수상내역, 경영이념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브랜드 최신 뉴스와 광고 영상 같은 소식도 빠르게 접할 수 있다.
쿠첸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소비자와 고객사의 가독성 및 편의성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 특히 방문자 중심의 사용자환경(UI)·사용자경험(UX)를 적용해 PC나 태블릿, 모바일 등 어떤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노출하는 반응형 웹 페이지를 구축했다.
아울러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는 브랜드 핵심 가치인 '스마트·스타일리쉬·릴러블' 키워드를 전면 배치해 쿠첸의 믿을 수 있는 기술력과 함께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했다. 쿠첸은 향후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내년 초 영문, 중문 버전으로도 브랜드 홈페이지를 오픈해 해외 고객들이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쿠첸 관계자는 "B2C와 B2B 동시 공략을 위해 정보 접근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높임은 물론이고 쿠첸만의 브랜드 가치와 특장점을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대표 채널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