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광주 동구, 올해 마지막 ‘남도달밤야시장’ 놀러 오세요!


9일 대인시장서 '미리 만나는 성탄절'을 테마로 운영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광주광역시 동구는 오는 9일 대인예술시장에서 미리 만나는 성탄절을 테마로 하는 ‘남도달밤야시장 시즌 4’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남도달밤야시장 시즌4’는 오후 4~9시까지 열리며, △예술형 야시장 △관광형 야시장 △게임형 야시장 △이벤트 야시장의 콘셉트를 한층 강화해 국내외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공연, 예술전시, 스마트 관광게임, 문화·예술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남도달밤야시장 시즌4 포스터 [사진=광주광역시 동구청]
남도달밤야시장 시즌4 포스터 [사진=광주광역시 동구청]

특히 행사 당일에는 오랜 개발과정을 거쳐 공개한 광주 최초 야시장 전용 앱인 ‘나이트 마켓’을 통해 체험 예약과 먹거리 메뉴 테이블 주문이 가능해 스마트 축제로 거듭나는 ‘줄 안 서는 야시장’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존 시즌에서 방문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던 ‘오겜(오징어게임) 월드’, ‘귀장 체험존’도 올해 마지막으로 운영되고,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영수증 복권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장 점포 매출 증진을 위해 마련된 복권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등 50만 원, 스타벅스 커피 쿠폰 100장, 셀러 체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나이트마켓 앱 가입 인증 시 포인트 적립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증정하는 연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임택 동구청장은 “올해 마지막으로 운영되는 ‘남도달밤야시장 시즌4’는 시민들의 방문을 기다리며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을거리가 준비돼 있다”면서 “남도의 맛·멋·인정이 넘치는 대인예술시장 ‘남도달밤야시장’에 방문해 깊어 가는 겨울,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주=김상진 기자(sjkim986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주 동구, 올해 마지막 ‘남도달밤야시장’ 놀러 오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