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스트래픽, 수출 3000만불탑 수상 등 3관왕 달성


시장 경쟁력 재입증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글로벌 교통솔루션 전문기업 에스트래픽이 무역의 날 시상식에서 수출액 3000만불탑을 비롯해 서비스탑, 은탑산업훈장을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은 은탑산업훈장을 수여 받은 문찬종 에스트래픽 대표이사다.(오른쪽) [사진=에스트래픽]
사진은 은탑산업훈장을 수여 받은 문찬종 에스트래픽 대표이사다.(오른쪽) [사진=에스트래픽]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이번 시상식은 올해로 60회를 맞이하는 권위 있는 행사다. 1964년 수출액 1억불 돌파 기념으로 지정된 무역의 날(12월 5일)에 진행된다.

수출액 3000만불탑은 작년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수출액이 3000만불달러(약 390억원)을 돌파한 기업, 서비스탑은 당해연도 서비스 및 전자적 무체물 수출 실적 최상위 3개사, 각 부문별(6개) 실적 최상위 서비스 기업에게 수여되며, 에스트래픽은 기술 엔지니어링 부문으로 수상했다.

에스트래픽 관계자는 “기술력과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교통솔루션 시장을 성공적으로 확대함에 따라 무역의 날 3관왕 쾌거를 달성하게 되었다“며 “최근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향후에는 더 높은 규모의 수출액 탑을 수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트래픽, 수출 3000만불탑 수상 등 3관왕 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