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재양성에 써주오” 옥천군장학회 성금 기탁 이어져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재)옥천군장학회에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대전개인택시 옥천향우회는 5일 옥천군청을 방문해 장학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전용환 회장을 비롯해 140여명의 회원으로 이뤄진 옥천향우회는 29년간 활동하며 탄탄한 조직력을 갖춘 것으로 유명하다.

전용환 대전개인택시 옥천향우회장(왼쪽)이 5일 옥천군청을 방문해 황규철 군수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옥천군]

향우회는 2014년부터 장학금을 기탁하고, 옥천군과 광고 협약을 맺고 개인택시에 옥천지역 농산물 광고 스티커를 부착하는 등 남다른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같은 날 김연준 대신전기안전관리 대표도 옥천군에 200만원을 기탁했다.

청성면 구음리 출신인 그는 지난 2월에도 100만원을 기탁하는 등 나눔을 지속하고 있다.

김연준 대신전기안전관리 대표(왼쪽)가 5일 군청을 방문해 황규철 군수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옥천군]

서울 영등포구에 있는 ㈜노블전자지도의 안정철 대표는 전날 옥천군청을 방문해 500만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노블전자지도는 국내 유일 스마트관광 전자지도 제작업체로, 매년 기부에 동참하고 있다.

황규철 군수는 “아이들이 다양한 분야에 흥미를 갖고, 꿈과 재능을 키우는데 뒷받침할 수 있도록 인재양성 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기탁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옥천=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재양성에 써주오” 옥천군장학회 성금 기탁 이어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