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CI동부산청년회의소, '동부산JC 창립 제49주년 기념식 및 신구임원 이·취임식' 개최


최원기 제49대 회장 이임 "JC회장으로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한해였다"
박준혁 제50대 회장 취임 "동부산JC 발전과 도약 위해 앞장서 뛰겠다"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JCI동부산청년회의소는 오는 2일 오후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아르피나 2층 그랜드볼룸에서 '동부산JC 창립 제49주년 기념식 및 10년 재적식, 전역식 및 신구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오후 5시30분부터 식사와 연차표창을 시작으로 본행사인 창립 제49주년 기념식과 10년 재적식, 전역식, 신구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순으로 진행된다.

이 자리에서 최원기 제49대 동부산청년회의소 회장이 이임하고, 박준혁 제50대 동부산청년회의소 회장 당선자가 취임한다.

'동부산JC 창립 제49주년 기념식 및 10년 재적식, 전역식 및 신구임원 이취임식' 초대장. [사진=JCI동부산청년회의소]
'동부산JC 창립 제49주년 기념식 및 10년 재적식, 전역식 및 신구임원 이취임식' 초대장. [사진=JCI동부산청년회의소]

이날 행사에는 안병길 국회의원(부산 서·동구), 김진홍 부산광역시 동구청장, 안성민 부산광역시의회 의장, 이상욱 부산광역시 동구의회 의장 등이 참석한다.

안지훈 부산지구청년회의소 지구회장과 윤태인 동부산JC특우회 회장이 격려사를, 안병길 의원, 김진홍 동구청장, 안성민 부산시의장, 이상욱 동구의장 등이 축사를 통해 박준혁 회장의 취임을 축하할 예정이다.

최원기 회장은 이임사에서 "제 인생에서 다시 없을 영광과 추억을 만들었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한해였다"며 "JC 회장이라는 직책은 많은 것을 해낼 수 있는 자신감과 책임감을 갖게 해주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박준혁 회장 당선자는 취임사를 통해 "동부산 JC의 제50대 회장으로 취임하게 돼 무궁한 영광"이라며 "'힘찬 비상! 더 높은 꿈을 향한 도전의 동부산 JC'를 향해 동부산 JC의 발전과 도약을 위해 앞장서 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부산=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JCI동부산청년회의소, '동부산JC 창립 제49주년 기념식 및 신구임원 이·취임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