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주시의회, 이달의 칭찬공무원 '문창기 팀장 선정'


'산림 환경 보호에 기여'

[아이뉴스24 이윤택 기자] 경기도 파주시의회는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이혜정 의원이 추천한 문창기 팀장(산림휴양과)을 선정했다.

문창기 팀장은 산림보호팀에서 활동하며 산불 예방 및 산사태 방지를 위한 업무에 힘썼다.

파주시의회 11월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된  산림휴양과 문창기 팀장(가운데)이 이혜정 시의원(우측)과 이성철 의장(좌측)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파주시의회]
파주시의회 11월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된 산림휴양과 문창기 팀장(가운데)이 이혜정 시의원(우측)과 이성철 의장(좌측)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파주시의회]

산림보호팀 문창기 팀장은 봄과 가을에 산불 전문 예방진화대를 구성하여 산불 진화 및 위험 요인 사전 제거 등 예방 활동을 수행하며 산림 피해 최소화에 큰 기여를 했다.

또한 산사태 취약지역과 우려지역을 수시 점검하고 산사태 현장예방단을 운영하여 우기철 산림재해 예방에도 기여했다.

이뿐만 아니라 산림 인접지에서 발생하는 산림병해충에 대한 적기 방제 작업을 통해 산림 환경을 보호하고 소나무재선충병과 고사목 발생지의 산림 주변 지역에 예방 나무주사와 벌채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실천했다.

앞으로도 문창기 팀장은 열정적인 자세로 산림 보호 및 관리 업무에 최선을 다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혜정 의원은 "문창기 팀장의 투철한 사명감과 성실한 업무 수행에 감동받아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추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파주=이윤택 기자(ytk@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주시의회, 이달의 칭찬공무원 '문창기 팀장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