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성소방서, 2024년 화재예방 중점관리대상 선정 심의회 개최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안성소방서는 지난 22일 안성시 특정소방대상물 13,225개소에 대해 ‘2024년 중점관리대상 선정 심의회’를 가졌다.

중점관리대상물 선정은 화재 등 각종 사고 발생 시 많은 인명과 재산피해가 우려되는 특정소방대상물을 선정ㆍ체계적으로 관리해 위험 요소를 사전에 제거하고 대형 안전사고 등을 차단하고자 추진된다.

이날 심의회에는 위원장인 재난예방과장(고경만) 포함 총 9명의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존 중점관리 대상의 18개 대상에 대한 위험성 여부를 재평가하고 신규 심의요청 된 10개 대상에 대한 위험성 평가를 실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심의 결과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스타필드 안성점 포함 18개소를 선정했으며 향후 순차적으로 관계자 화재예방컨설팅과 소방안전점검ㆍ교육 등 특별관리를 추진할 계획이다.

배영환 소방서장은 “화재위험도와 소방시설분야 등 안전 관리 측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했다”며 “중점관리대상의 화재안전대책 수립 및 시행으로 안전확보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했다.

지난 22일 2024년 화재예방 중점관리대상 선정 심의회를 하고 있다. [사진=안성소방서]
지난 22일 2024년 화재예방 중점관리대상 선정 심의회를 하고 있다. [사진=안성소방서]

/안성=이윤 기자(uno2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성소방서, 2024년 화재예방 중점관리대상 선정 심의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