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수원FC, '2023 리틀위민풋볼페스티벌' 개최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프로축구단수원FC가 여자축구 저변확대를 위한 프로젝트로 '2023 수원FC 리틀위민풋볼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수원FC는 수원시 및 인근지역의 여자 초등학생 및 중학생들에게 축구에 대한 즐거움의 장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이번 풋볼페스티벌을 기획했다.

대회는 오는 26일 수원노총스포츠파크 야외풋살장에서 열린다. 여자 초등부(3-6학년) 및 중등부를 대상으로 6인제 경기가 진행된다.

참가인원은 팀별 6명~10명까지 등록할 수 있고, 초등부와 중등부 각 8개의 참가팀을 21일 오후 6시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본 페스티벌은 축구를 처음 접하는 학생들도 참가 가능하며, 각 학교별 축구 동아리 또는 축구클럽 소속 여학생들의 참여를 권장한다.

이번 행사는 축구 대회뿐만 아니라 수원FC 유스팀 지도자들의 원포인트 축구클리닉과 볼리프팅 이벤트, 경품추첨 및 푸드트럭 간식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수원FC 최순호 단장은 "이번 페스티벌이 지역 내 여학생들의 축구에 대한 관심 및 참여도가 높아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이처럼 유소녀들을 위한 축구의 장을 마련한다면 여자축구 기반 강화를 위한 좋은 양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참가 신청은 수원FC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원FC, '2023 리틀위민풋볼페스티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