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마케팅 DX 위한 기업 초청 세미나 개최


프랜차이즈·금융·병원 업종 마케팅 담당자 100여 명 대상 전문가 강연 진행

[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프랜차이즈, 금융, 병원 등 다양한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 100여 명을 초청해 최신 광고·홍보 트렌드 소개를 위한 '마케팅 디지털 전환(DX)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성원제 KT 강남법인고객본부장(상무)이 기업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마케팅 디지털 전환 세미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KT]
성원제 KT 강남법인고객본부장(상무)이 기업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마케팅 디지털 전환 세미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KT]

양재 엘타워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디지털 전환을 적극 수용한 최신 광고·홍보 트렌드를 소개했다. KT는 많은 대중에게 노출되기보단 AI와 통계적 방법으로 구매 의사가 있는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호소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세미나는 KT 강남법인고객본부장 성원제 상무의 인사말로 시작해 마케팅 디지털 전환 성공 사례 발표, KT 타겟 마케팅 서비스 'K-애즈(K-Ads)' 소개와 시연으로 이어졌다. K-애즈는 KT 빅데이터에 기반해 고객의 관심사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마케팅 문자를 발송하는 서비스다.

이와 함께 △지니 TV의 주요 100여 채널에 노출되는 광고 서비스 '라이브AD+(LiveAD+)' △버스 쉘터, 지하철에 노출할 수 있는 디지털 사이니지의 실제 활용 사례를 소개했다. VAN·PG 업체 스마트로 관계자도 연단에 올라 B2C 기업의 결제 서비스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성원제 KT 강남법인고객본부장(상무)은 "기업들이 늘 고민하고 있는 광고·홍보 트렌드 추종과 마케팅 실행 방안에 대해 KT가 AI와 빅데이터 기반 솔루션으로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KT의 솔루션을 통해 프랜차이즈, 금융사, 병원 등 고객사가 효과적으로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소희 기자(cowhe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마케팅 DX 위한 기업 초청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