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수군, 읍면별로 어르신 찾아간다


6일부터 읍면별로 '찾아가는 노인의 날' 행사 개최

[아이뉴스24 김양근 기자] 전북 장수군이 제27회 노인의 날을 맞아 6일부터 읍면별로 오르신들을 직접 찾아 뵙는다.

올해 노인의 날 행사는 대한노인회 장수군지회 각 읍면 분회별로 열린다. 오는 6일 산서면을 시작으로 19일 계남면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노인의 날 행사 [사진=장수군 ]

읍면별 일정은 6일 산서면(산서초 영대관), 10일 번암면(봉화체육관), ,12일 계북면(참샘골 체육관), 13일 장수읍(의암공원), 16일 장계면(장계국민체육센터), 18일 천천면(하늘내 체육관), 19일 계남면(문예복지관) 등이다.

노인의 날 행사는 1부 기념행사와 2부 축하공연으로 나눠 진행된다. 어르신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또 행사에서는 지역사회 노인복지 발전에 공헌한 사람들에게 모범상이 수여된다.

오재영 지회장은 “제27회 노인의 날을 맞아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과 각 계층이 서로 화합하며 행사를 즐길 수 있길 바라며, 항상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지역사회 발전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적극 동참해 지역에 귀감이 되는 어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훈식 군수는 “어르신들의 안정되고 편안한 노후생활을 위해 고품질 복지서비스 실현, 노인일자리 참여 확대 등 어르신들을 위한 정책에 힘쓰겠다”며, “어르신들의 경륜과 지혜를 배우고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전북=김양근 기자(roo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수군, 읍면별로 어르신 찾아간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