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구 달성군,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최우수상' 수상


비슬산 참꽃군락지 등 군의 관광자원 높은 평가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광역시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2023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라는 부제와 더불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등이 후원한 이번 박람회는 국내 119개 지자체, 해외 7개국 및 70여개 기관‧기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최재훈 달성군수(오른쪽)가 관계자와 함께 '2023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최우수상 상장을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달성군]

달성군은 비슬산 참꽃군락지를 배경으로 한 포토존 부스를 운영해 수려한 자연경관과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군의 관광 자원을 적극 활용하고 홍보했고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참관객들의 많은 호응과 사랑을 받았다.

또한 관광 관련업계 담당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달성군 스마트관광 활성화 및 지역 연계 사업 방안을 논의했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전국의 방문객들에게 달성군의 뛰어난 관광자원을 대대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면서 "앞으로도 달성군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군만의 특색 가득한 관광콘텐츠를 발전시키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 달성군,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최우수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