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세라젬, 국가대표선수촌에 '웰라이프존' 조성 外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 세라젬, 국가대표선수촌에 '웰라이프존' 조성

세라젬이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선전을 기원하고 국가대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돕기 위해 대한체육회 진천 국가대표선수촌과 헬스케어 가전 기부 협약을 맺었다.

 [사진=세라젬]
[사진=세라젬]

이번 협약을 통해 세라젬은 진천 국가대표선수촌 내 휴식 공간인 '세라젬 웰라이프존'을 조성한다. 이 곳은 선수들이 훈련 전후 긴장을 풀고 컨디션 유지를 위한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 바디프랜드, 美 트와이스 어워드서 '마사지·혁신' 두 부문 수상

바디프랜드는 미국에서 열린 '2023 트와이스 VIP 어워드'에서 자사의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와 헬스케어 안마의자 '팬텀 로보'가 각각 '헬스&라이프스타일 마사지 부문', '혁신 제품 부문 톱5'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VIP 어워드'는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진행됐으며, 현지 유통 업계 바이어로 이뤄진 전문 평가단이 제품을 직접 선정하는 등 신뢰성이 높은 평가다.

◆ 주연테크, 뷰소닉 비즈니스 교육용 '빔 프로젝터' 5종 신규 출시

주연테크가 미국 솔루션 기업 뷰소닉의 고광량 비즈니스 및 교육용 '빔 프로젝터' 5종을 국내 출시했다.

 [사진=주연테크]
[사진=주연테크]

신제품은 4천600 안시루멘 투사가 가능한 ▲HC47X ▲HC46W을 비롯해 4천900 안시루멘 투사가 가능한 ▲V45S▲V47X▲V46W 등 총 5종이다.

'HC47X', 'HC46W'는 단초점 렌즈를 탑재해 최대 300인치 화면을 투사 가능하며 16W 스피커를 내장했다. 또 HDMI 단자를 2개 적용해 2개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으며 USB 단자를 이용해 HDMI 무선 동글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V45S', 'V47X', 'V46W'은 밝은 화면이 필요한 업체나 교회 등 넓은 공간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대형 화면을 구축할 수 있다.

◆ 전자랜드, 에어컨 청소 서비스 '선한청소' 판매량 증가

전자랜드가 지난 6월 1일부터 지난달 31일까지 두 달간 에어컨 청소 서비스 판매 수량을 조사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9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선한청소'는 에어컨 등 가전 제품과 매트리스의 세척과 살균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다. 에어컨을 완전히 분해한 후 고압 세척, 고온 살균, UV 자외선 케어 등을 통해 기존 에어컨을 새 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세라젬, 국가대표선수촌에 '웰라이프존' 조성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