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한항공, '여행의 설렘' 담은 수제맥주 출시


'칼스라거' 이마트24·앱 단독 판매…9월부터 기내 서비스도

[아이뉴스24 양호연 기자] 대한항공이 무더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수제맥주 '칼스라거(KAL's Lager)'를 선보인다.

대한항공이 출시한 수제 맥주 '칼스라거(KAL's Lager)'는 오는 27일부터 전국 이마트24 편의점과 모바일 앱에서 단독 판매된다.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이 출시한 수제 맥주 '칼스라거(KAL's Lager)'는 오는 27일부터 전국 이마트24 편의점과 모바일 앱에서 단독 판매된다. [사진=대한항공]

26일 대한항공에 따르면 칼스라거는 오는 27일부터 전국 이마트24 편의점과 모바일 앱에서 단독 판매된다. 칼스라거는 2020년 대한민국 주류 대상에서 5관왕을 휩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가 생산한다. 맥주 홉의 열대 과일향과 청량감이 풍부해 목 넘김이 부드러운 게 특징이다. 패키지에는 푸른 하늘을 날아가는 항공기 이미지로 여행의 설렘을 반영했다.

해당 제품은 인천·김포공항 대한항공 라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인천공항은 일등석·마일러 클럽·프레스티지석 라운지에서, 김포공항은 국제선 KAL 라운지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9월부터는 대한항공 기내 서비스도 진행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수제맥주와 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으로 고객들이 일상에서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란다"며 "기내와 공항 라운지에서 만나는 칼스라거는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의 즐거움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호연 기자(hy@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한항공, '여행의 설렘' 담은 수제맥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