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은 한 공연장 의자에 앉아 화면을 바라보는 인피니트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멤버들의 클로즈업 샷이 흑백의 감각적인 연출과 교차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멤버들은 강렬한 레드 슈트에 페도라로 포인트를 준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매력을 자랑한다. 더욱 깊어진 눈빛과 카리스마, 슈트핏의 조화가 인피니트의 강렬한 비주얼을 배가시킨다. 다음으로 캐주얼한 모습으로 변신한 인피니트는 꽃을 들고 청초한 분위기를 발산한다.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흰 티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한 '남친룩'의 정석으로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시크, 섹시, 청초, 청량 등 무한한 매력으로 존재감을 과시한 인피니트는 어깨동무를 하고 해맑게 웃으며 영상을 마무리 해 신곡 '비긴(13egin)' 완곡과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인피니트 여섯 멤버가 함께하는 완전체 컴백은 지난 2018년 발매한 정규 3집 앨범 '탑시드(TOP SEED)' 이후 약 5년 만이다. 특히 앨범명인 '비긴'의 'B'는 숫자 '13'으로 표기돼 데뷔 13주년을 맞이한 인피니트의 새로운 발걸음을 예고했다.
한편 인피니트의 미니 7집 '비긴(13egin)'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