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유플러스, 제1회 유쓰 페스티벌 개최


다음달 26일 성수 에스팩토리에 800명 초청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LG유플러스는 여름방학 맞이 대학 캠퍼스 연합 페스티벌 '유쓰 개강-할 페스티벌(이하 유쓰페)'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유쓰페는 8개 대학교에서 총 800명이 함께하는 단체 게임 '유쓰력(力) 캠퍼스 대항전'을 비롯해 브랜드 체험과 아티스트의 공연이 진행된다. 유쓰페는 다음달 26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 1층에서 열린다.

20대를 위한 대학교 연합 축제 '제1회 유쓰 페스티벌(Uth Festival)' 포스터 [사진=LG유플러스]
20대를 위한 대학교 연합 축제 '제1회 유쓰 페스티벌(Uth Festival)' 포스터 [사진=LG유플러스]

행사에는 다양한 체험존과 포토존과 함께 먹을거리, 놀거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공연에는 ▲임플란티드 키드 ▲자이언티 ▲홀리뱅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LG유플러스는 유쓰페에 참가할 8곳 대학을 선정하기 위해 온라인 사전 이벤트 '유쓰력(力) 대항전'을 진행한다. 유쓰페 웹사이트 내 신청하기 페이지에서 학교명을 적고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수가 가장 많은 대학교 8곳을 선정한다.

선정된 학교는 내달 4일 발표되며 8일에는 학교별 50명을 추첨해 유쓰페 초대권을 1인 2매씩 발송할 예정이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이번에 개최하는 제 1회 유쓰페스티벌을 통해 20대가 놀면서 나를 채우는 유쓰의 브랜드 철학을 직접 경험함으로써 브랜드 선호도와 로열티가 증대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웅 기자(her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러스, 제1회 유쓰 페스티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