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진, 택배 종사자·협력사와 '한팀'…"품질 개선·고객 가치 극대화"


성장목표 공유·단합 캠페인 실시…택배 서비스 품질 개선 한 뜻

[아이뉴스24 양호연 기자] 한진이 'HAN Team'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비스 품질 경영' 공동 선언 선포식을 진행했다. 택배 종사자 및 협력사와 함께 한팀으로서 택배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고객 가치를 극대화한다는 목표다.

공동 선언 선포식에 참석한 전국한진택배대리점협회 오문우 회장(왼쪽 다섯 번째), 한진 이충규 택배사업본부장(가운데) 등 주요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진]
공동 선언 선포식에 참석한 전국한진택배대리점협회 오문우 회장(왼쪽 다섯 번째), 한진 이충규 택배사업본부장(가운데) 등 주요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진]

30일 한진에 따르면 '우리는 한진, 모두가 HAN Team'을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HAN Team' 캠페인은 한진을 주축으로 한진 사업장 내 택배·물류 종사자, 국내외 고객사 및 협력사가 고객 가치 및 회사의 성장 목표를 공유하고 단합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캠페인이다.

한진은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지난 22일 캠페인 소개 영상을 유튜브 등에 공개하며 온라인 선포식을 진행했다. 또 지난 29일에는 송파구 장지동에 위치한 한진택배 동서울 허브 터미널에서 '서비스 품질 경영' 공동 선언 선포식을 진행했다.

'서비스 품질 경영' 공동 선언 선포식에는 ㈜한진 택배사업본부 관계자를 비롯해 전국 약 830개 한진택배 대리점과 약 1만 명의 택배 종사자를 대표해 전국한진택배대리점협회 오문우 회장과 지난 15년 이상 택배기사로 근속한 잠실동 소재 대리점 소속 김창수 택배기사가 참석했다.

또 한진택배 협력사를 대표해 조업사 SU이노베이션 문호경 대표, 간선 운송사 카리스로지스 최구헌 대표, 통합콜센터 운영 유니에스 현태봉 부사장도 참석했다. 이날 선포식에선 서비스 품질 보증제 설명과 캠페인 소개 영상 시청 및 선포문 낭독,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했다.

서비스 품질 보증제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익일배송 보장률, 고객불만 당일 처리율 등을 높이는 것은 물론, 배송 추적 및 알림 등의 고객 디지털 경험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한진택배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 충성 고객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진 관계자는 "한진택배를 이용하는 고객사 및 소비자분들을 위한 서비스 품질은 우리회사의 지속 가능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며 "앞으로도 현장 종사자 및 협력사와 함께 고객사 및 소비자분들께 가치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호연 기자(hy@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진, 택배 종사자·협력사와 '한팀'…"품질 개선·고객 가치 극대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